안군 상향읍 더불어민주당 전
페이지 정보

본문
" 8일 전남 무안군 상향읍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8·2 전당대회 후 첫 현장최고위 회의에 앞서 주변을 쓱.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 이후 전남에서 첫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한 가운데 정청래 대표가 회의에 불참한 광주·전남 소속 국회의원들을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민주당은 8일 오전 무안군 상향읍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에서 전남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열었다.
이른바 대주주 기준 논란과 주식 차명거래 의혹으로 탈당한 이춘석의원사태 등으로 자칫.
불참한의원중 일부는 불가피한 사정을 적극 해명했다.
정 대표는 이날 오전 전남 무안 민주당 전남도당에서 열린 광주·전남.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불호령을 내렸다.
취임 후 첫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텃밭인 호남에서 개최했는데, 해당 지역구 국회의원들이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정 대표는 조승래 사무총장에게의원들의 불참 사유를 조사해 보고하도록 지시했다.
대표 체제 출범 후 더불어민주당 첫 현장 최고위원회의가 전남 무안에서 열린 가운데 정 대표가 “호남 최고위에 광주·전남의원들이 오지 않았다”고 공개 비판하자, 최고위에 불참한 지역 국회의원들이 잇따라 해명에 나섰다.
정 대표는 8일 전남 무안군 민주당.
지난달 1일 미 의회 상원 본회의장에서의원들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대규모 감세 법안을 통과시키고 있다.
/미 의회 상원 7일 미국 워싱턴DC 연방의사당 3층 상원 본회의장의 언론 전용 출입구.
회의를 열고 '호남발전특별위원회'를 띄우고 지역 숙원사업의 해결을 약속했다.
그런데 회의 시작 직전 '광주·호남 소속 국회의원들은 어디 갔느냐'고 따져 묻는 일이 일어났다.
이날 정청래 민주당 대표는 모두발언 시작 전 전당대회 이후 첫 현장 최고위원회의로.
- 이전글The Rise Of Sugar Daddy Sites: Exploring Non-Meeting Preparations 25.08.08
- 다음글Exploring the Digital Landscape: Poker 4 America and Its Impact on the Online Poker Community 25.08.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